콘텐츠로 건너뛰기

듀얼모니터주모니터 설정방법

듀얼모니터주모니터 설정 쉬워요.

듀얼모니터주모니터 설정방법입니다.

듀얼모니터주모니터
  1.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디스플레이설정으로 진입
  2. 디스플레이설정에서 식별을 눌러서 본인이 주모니터로 선택하려는 모니터의 번호를 선택
  3. 디스플레이 설정 화면을 아래로 내려서 여러디스플레이 옵션을 찾아주세요
  4. 여러 디스플레이 옵션에서 ‘이 디스플레이를 주 모니터로 만들기’에 체크합니다.
  5. 이제 내가 선택한 모니터가 주 모니터로 변경됩니다.

듀얼모니터주모니터 설정관련 영상을 보고 따라하세요.

튜얼모니터주모니터 설정이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런 분들을 위해 제가 영상을 올려두었으니 영상을 보시고 따라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사실 듀얼모니터만을 사용하시는 분들 보다는 모니터를 2~3개 또는 그 이상 n개의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럴때 주 모니터는 무척 중요합니다.

예로 어떤 프로그램을 실행시킬 때 주모니터에서만 뜨는데 내가 주모니터를 설정해놓지 않았다면 헷갈릴 수 있거든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글을 정리해드렸으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직장을 다니시거나 컴퓨터로 무언가를 하시는 분들일텐데요,
저 같은 경우, 큰 시간을 들이지 않고 하루 한 시간 정도 투자로 약 50만원 정도의 수익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바로!!!
아래를 클릭하시면 해당 글로 연결됩니다^^

제 글 중 제가 수익을 내는 방법을 적은 글을 소개해드리니 저 처럼 추가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분들은 글을 한 번 읽어주세요. 글 읽는데 약 1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블로그 최적화 전화 상담받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