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블로그저품질 셀프확인방법

블로그저품질 탈출하려면…

블로그저품질 셀프테스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아마도 네이버 블로그를 보시고 넘어오신 분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여러가지 알고리즘과 정책 규정 준수를 위해 일부 내용을 여기에 적게 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저에게 저품질 문의를 주시는 분들 중 상당수가 저품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저품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로그 저품질테스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몰론, 진짜 블로그에 진심이신 분들만 이 글을 읽어주세요.
저도 제 시간을 투자해서 열심히 글을 읽는 만큼 잘 따라하시고 결과도 좋아지시고
블로그 저품질도 풀리셔야 제가 계속 글을 쓸 힘도 생기고 맛도 납니다.

에이~ 되겠어? 하시는 분들은 그냥 창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아래부터는 제가 요청드리는 것 그대로 따라하실 분들만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먼저 아래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본인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티온지수를 확인해주세요.


1년이상 블로그를 운영하셨고 글이 100개 이상 있는데 티온지수가 1천이 되지 않는 분들은 저품질 우려가 있으니 셀프 진단을 권장드립니다.
1년 미만이고 글이 50개 이상인데 티온지수가 300이하인 분들은 저품질 우려가 있으니 셀프 진단을 권장드립니다.

블로그저품질 셀프진단법.

먼저 블로그 정밀진단을 통해 품질 테스트를 해봐야 합니다.
내가 그동안 쓴 글 중 누락된 문서가 얼마나 되는지,
유사문서는 얼마나 되는지를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주로 1만원짜리 정밀진단 상품을 알려드립니다.
요즘 저품질 문의도 너무 오시고 해결 방법을 알려달라는 요청이 너무 많아서
아무나 다 쓰시라고 무료로 올리려다가 그러면 저희 트래픽도 문제가 될 것 같아서
정말 필요하신 분들이 부담없이 쓸 수 있는 금액이라고 생각되는 1만원에 올렸습니다.
1만원으로 저품질 테스트 해보시고, 여기서 저품질이라고 뜨는 분들은 저한테 컨설팅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컨설팅 비용은 여러분의 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제 시간을 할애하여 제가 직접 글을 써드리고 저품질을 탈출시켜 드리는 것은 그만큼의 비용을 받지만
단순 컨설팅으로 여러분께서 해결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것은 딱 제 시간에 대한 비용만 받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어렵게 방문하셨고 거금 1만원도 쓰신 분들이 저품질 컨설팅 요청하시는 분들일테니, 그 간절한 마음을 도와드리는 거라고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글을 읽으신 분들을 위한 중요한 내용 하나 알려드릴게요.
여기까지 글을 읽으신 분들은 정말 간절하게 저품질을 탈출하고 싶은 분들일 것 같거든요.
저품질 탈출은 사실 별 거 없습니다.
저한테 컨설팅 받고 저품에서 탈출하는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있어요.
“와 대표님! 글이 다 1등을 하니까 왠지 불안해요”
비밀이 뭔지 아세요?
사실 제가 한 건 없습니다.
이렇게 1등을 할 수 있는 비결은 ‘제 말을 들으시고 그대로 실천하셨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제가 알려드리는대로 따라오실 분들만 컨설팅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소중합니다.
저도 제 소중한 시간 할애해서 저품질탈출방법 알려드리는데, 제 말대로 안 하시고 본인 방식대로 글 쓰시고 하셔서 저품질 탈출 못하시면 저도 힘빠지고 손해이거든요~
저와 함께 저품질 탈출하고 싶은 분들만 연락주세요!
문자 보내실때 정밀진단 결과 받으신 문자 내용을 저한테 그대로 전달해주시면 제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컨설팅문의

블로그 최적화 전화 상담받기

X